[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 및 실내 이미지 공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8.21 21:1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www.kia.com)는 21일(수) 모하비 더 마스터의 주요 사양 및 가격대를 공개하고 전국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판매가격은 아래 가격 범위 내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 3.0 디젤 플래티넘 4,700 ~ 4,750만 원

- 3.0 디젤 마스터즈 5,160만 원 ~ 5,210만 원

(※ 가격은 사전계약 참고용으로 최종 가격은 출시 후 공개함)

실내 공간의 내장 렌더링 공개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의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실내는 넓은 가로형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하고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센터페시아에서 도어까지 이어지는 우드 그레인 가니쉬, 간결한 버튼을 적용한 센터페시아,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는 12.3인치 대형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운전자 설정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3D 패턴 무드 램프 등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운전 중에도 목소리만으로 에어컨이나 히터를 조정할 수 있는 음성인식 공조 제어, 소프트웨어 무선 다운로드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는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OTA(Over The Air), 15개 스피커의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파워풀한 엔진음을 더해주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Active Sound Design) 등 사양이 적용됐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내장 색상은 새들브라운, 그레이, 블랙 3종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모하비 더 마스터는 기존 5인승, 7인승 모델과 함께 2열에 2인 독립 시트를 적용한 6인승 모델도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21일(수)부터 시작되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렉시콘 팩’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해 줄 예정이다.

(렉시콘 팩 :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 후석 취침모드&대화모드를 포함한 옵션-마스터즈 트림 기준)

이 외에도 기아차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 큰 나를 만나는 산티아고 길 원정대’로 10명을 선발해 스페인 산티아고 길을 직접 걸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은 모두 사전계약 대상자 중 개인/개인사업자 限)

한편 기아차는 9월중 모하비 더 마스터를 국내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