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월별 프로모션

쉐보레, 볼트 EV 5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실시

쉐보레(Chevrolet)가 이 달 말까지 볼트 E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달에 마련된 혜택은 2017년 쉐보레가 볼트 EV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래로 가장 큰 폭이다.

쉐보레는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50만원대의 월 할부금(LT 기준)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쉐보레는 고객이 36개월 무이자 할부 선택 시, 이자뿐 아니라 선수금도 없는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에 추가로, 과거에 쉐보레(대우차 포함) 차량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과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도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공무원을 대상으로도 50만원의 지원이 적용된다. 볼트 EV의 경우 공공기관 대상으로 적용되는 차량 2부제 의무시행에서 제외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현금 지원과 장기할부가 결합된 72개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역시 기존 8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혜택이 확대됐으며(현금 혹은 충전 카드 지원), 선수금 없는 1.9% 저리장기 할부 역시 기존 36개월에서 72개월까지 확대 적용됐다. 그 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지원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쉐보레 충성 고객, 가솔린 차량을 운행하는 장거리 통근자, 친환경차를 필요로 하는 공무원 등 구매 잠재력을 갖춘 미래 가망 고객에게 볼트 EV의 높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볼트 EV의 상품 가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해 전기차 전문 정비 기술력과 장비를 갖춘 전용 서비스센터를 직영 서비스센터 9개를 포함해 총 58개로 확대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 전기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전국 100여개로 두 배 가까이 늘렸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2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센도리 (kdho)

    항상 잘팔리는건 아니죠.. 잘 팔릴때 매장가보면 영맨들이 고객에 대응하는 태도란..... 그건 현기차나 모두 마찬가지 인 듯 합니다. 진정한 영맨은 언제든 어디서든 어떠한 상황에서도 항상 똑같은 행동거지로 고객을 대하는 것이죠. 차가 안팔리는데는 차의 존재와 가치도 있겠지만 영맨들의 역할도 크죠.. 부디 쉐보레....국내에서 선전하길 바랍니다.

    2019-07-18 오전 04:43 의견에 댓글달기
  • 새벽 (juliusl)

    안 팔리는 모양이네...전에는 없어서 못팔더니 이젠 있어도 못파네 ㅎㅎ

    2019-07-12 오후 02:51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별 프로모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