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르노삼성] 우수 영업담당 위촉...활동 지원금 지급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판매 서비스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해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동안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서 우수 영업담당 특별 위촉 기간을 갖고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

8월부터 10월 중 르노삼성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에 새로 위촉된 영업담당에게는 판매수수료와 별도로 일정 조건 충족 시 6개월 간 총 900만원의 기본활동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세일즈 입문 교육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전문 영업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달 ‘THE NEW QM6’ 출시 후 내수 판매가 전달보다 23.4% 증가하며 하반기 내수 시장 성장이 기대되는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년 상반기에 크로스오버 SUV ‘XM3 인스파이어’ 출시를 예정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수준 높은 판매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 영업 인재 양성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금번 특별 위촉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성장을 꿈꾸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말했다.

* 모집하는 영업담당 직군(위촉직)은 르노삼성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과 판매중개 계약을 맺고 신차를 판매하는 개인사업자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