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월별 프로모션

링컨, 컨티넨탈 & MKZ 금융 프로모션 진행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링컨코리아)가 2019년 3분기 동안 링컨 차량에 대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올 3분기 중 컨티넨탈과 중형 세단 MKZ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번 컨티넨탈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납금 35% 혹은 40% 납부 후 60개월간 무이자로 88만원대 금액을 할부로 납부하며, 컨티넨탈의 오너가 될 수 있다.(35% 선납 후, 월 납입금 880,750원 *리저브 기준 / 40% 선납 후, 월 881.000원 *블랙 라벨 기준)

이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링컨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5년 보증, 5년 PMP(Premium Maintenance Plan),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및 스마트 리페어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링컨 MKZ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선납금 30% 납부 후 월 10만원대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MKZ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MKZ 모델별 납부 금액 상이)

MKZ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및 스마트 리페어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은 1년간 일정 조건에 부합하는 덴트, 스크래치 등의 손상에 대해 최대 3회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가적인 혜택이다.

7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별 프로모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