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KT 스카이라이프와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7.0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오토가 지난 2일, 국내 유일의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와 차량용 미디어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자사의 핵심 모델 라인업인 유로스타와 브이스타의 미디어 환경을 위한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사로서는 국내 최초로 이루어졌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T 스카이라이프와 공동으로 미디어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움직이는 라운지’로 불리는 자사 모델에 최적화된 이동형 위성방송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간 와이즈오토는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이 시청이 가능한 KT스카이라이프의 이동형 위성방송 상품인 SLT(Skylife LTE TV) 시스템을 11인승 럭셔리 밴 스프린터인 ‘유로스타’, ‘유로코치’ 모델에 선택 옵션으로, 올해 신규 출시한 ‘LMV(럭셔리미들밴) 브이스타’ 의 모든 라인업에 기본으로 적용해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해 오는 3일 수요일부터 5일 금요일까지 3일간, 상암동 소재의 KT 스카이라이프 본사 앞에서 브이스타 및 유로스타의 차량 전시 및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현장에서 와이즈오토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명에게 스카이라이프 LTE TV 시스템을 무상으로 장착해준다.

이벤트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SLT가 장착된 차량 내에서 직접 TV시청을 해볼 수 있으며,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스프린터 1박 2일 렌탈권, 80만원 상당의 SLT 장비 무료설치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