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6.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이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 3천여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2019 GCSI 인증식은 각 부문 1위 수상 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 2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