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N 브랜드 컬렉션 런칭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6.2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컬렉션을 런칭하고 디지털 채널을 오픈한다고 27일(목) 밝혔다.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이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및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SNRD)와의 협업으로 ‘N 브랜드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운전의 재미(Fun to Drive)’라는 철학 아래 고성능 N의 3대 DNA인 코너링 악동(Corner Rascal, 곡선로 주행능력), 일상의 스포츠카(Everyday Sports Car),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Race Track Capability)을 담을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N 브랜드 컬렉션은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해당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들이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와 함께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 패션 상품과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와 손잡고 선보인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으로 구성됐다.

의류의 경우 N 브랜드의 상징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를 기본으로 액티브 레드 색상의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N 브랜드의 슬로건인 ‘Feel the feeling’의 알파벳 ‘F’를 휠라 로고로 표현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살렸다.

선글라스는 벨로스터 N의 엔진 출력을 모델명에 반영해 ‘N250’과 ‘N275’ 2종을 선보였다. N250은 퍼포먼스 블루 칼라와 현대 랠리카(i20 Coupe WRC)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을 반영해 디자인했다. N275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주변 빛의 밝기에 따라 렌즈 색상을 바꿔주는 인프라사이트 렌즈를 적용해 스포츠 드라이빙부터 야외활동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제작됐다.

N 브랜드 컬렉션은 6월 22~23일 독일에서 열린 ‘2019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현장에서 고객들과 첫 만남을 가졌으며, 국내에선 27일(목)부터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collection.hyundai.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과 휠라 및 세컨라운드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상품 라인업, 모터스포츠 활동 등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www.hyundai-n.com)도 오픈했다.

N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테마를 담고 있다.

브랜드 테마에서는 N의 역사, N 브랜드의 철학, N 관련 최신 소식을 담았고 상품 테마에서는 N 및 N Line 모델, 모터쇼 출품 쇼카, 콘셉트카 등 N 브랜드의 전반적인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모터스포츠 테마는 WRC, WTCR, 뉘르24시 내구레이스,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WorldSBK) 등 N이 참여하는 주요 모터스포츠 활동을 소개한다.

아울러 N 브랜드 웹사이트와 함께 고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yundai_n_worldwide)과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yundainworldwide) 채널도 함께 오픈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