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N × 캐리비안베이, 연계 마케팅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6.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에 N 브랜드 체험존 꾸며

현대자동차(주)는 고성능 브랜드 N이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신개념 연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4일(월) 밝혔다.

현대자동차와 캐리비안베이는 6월 28일(금)부터 8월 18일(일)까지 여름 성수기 동안 캐리비안베이의 인기 슬라이드 '메가스톰'을 N을 체험할 수 있는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로 꾸며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의 브랜드존으로 운영되는 메가스톰은 빠른 스피드와 짜릿한 코너링의 레이싱 콘셉트 슬라이드로 캐리비안베이 방문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최고의 인기 어트랙션이다.

벨로스터 N의 실제 차량을 분수 형태의 조형물로 제작한 '벨로스터 N 전시존'을 비롯해 슬라이드 탑승을 위해 대기하는 동안 뙤약볕을 피할 수 있는 'N 선셰이드(Sunshade)존'과 'N 파라솔'이 마련된다.

또한 메가스톰의 핵심 구간인 토네이도 외부에는 14m 크기의 N 브랜드 대형 통천이 설치될 예정이며, N 브랜드 전용 칼라인 '퍼포먼스 블루' 칼라의 메가스톰 전용 탑승 튜브를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스톱워치로 제시한 숫자를 정확하게 맞춘 고객에게 장시간의 대기 없이 바로 메가스톰 우선 탑승할 수 있는 'Q 패스'를 제공하는 'N타임워프 스톱워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N Blue Circuit in 캐리비안베이 곳곳에 마련된 고성능 브랜드 N 관련 브랜딩 광고를 촬영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플레이스테이션', 'N 브랜드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주는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N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은 벨로스터 N 전시존에 마련된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N드레날린 핸드스텝퍼 이벤트는 게임 이벤트로 게임에 제시된 시간 안에 버튼을 빠르게 눌러 목표 게이지에 도달하면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7월부터 매주 주말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