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K9과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6.1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대표 제임스 박)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6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9-90)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왔으며 올해는 렉시콘과 기아자동차가 함께 하는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골프 대회 기간 동안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K9 시승 및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9 시승은 6월 13(목)부터 16일(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대회장 인근을 드라이빙하면서 K9에 적용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 관람객들은 6월 13일(목)-14일(금) 주중에는 THE K9 x Lexicon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어리언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5(토)-16일(일) 주말에는 부스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골프 우산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18번홀 그린의 렉시콘 VIP 갤러리 스탠드에서 골프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부모님과 대회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렉시콘 키즈 시네마가 마련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