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지프] 수원에 14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지프(Jeep)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469 (원천동)에 지프 브랜드를 위한 14번째 전용 전시장을 확장 이전, 신규 오픈한다.

수원 지프 전용 전시장은 총면적 780㎡(약 237평)에 달하는 2층으로 구성된 지프 전용 단독 건물로, 지프 전용 전시장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수원 지프 전용 전시장은 고객 라운지, 전시 및 상담 공간 등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지프의 대표 차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부터 차량의 외장, 인테리어 등 옵션을 직접 골라 보고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차량 출고의 품격을 더한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배치했다.


한편, 수원 지프 전용 전시장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진행되는 전국 고객 시승행사 '지프 까페 데이'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게되어 '프리덤 데이즈(FREEDOM DAYS)'를 테마로한 전시장 이벤트와 전 차종 시승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오는 토요일(15일) 전시장 방문시 지프 로고가 새겨진 나무 스피커 제작 및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으며, 지프의 사륜구동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통해 온오프로드 시승이 가능하다.

오프로드 모듈 시승은 수원 FC축구장 메인출입구 좌측 주차장에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시간과 장소에 대한 내용은 지프 공식 홈페이지(www.jee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