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KCC오토] 고객 초청 "안나 카레니나" 관람 행사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가 다가오는 5월 29일(수)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KCC오토, Culture Project #15 "안나 카레니나" 공연에 3~4월 출고 고객, 1,400여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KCC오토는 지난 2014년 뮤지컬 고스트를 1회공연을 시작으로 시카고, 드림걸즈로 대표되는 내한공연과 태양의 서커스 카발리아, 쿠자의 대규모 퍼포먼스 공연,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아이다, 나폴레옹, 빌리엘리어트 등의 국내외 다양한 문화 공연에 자사 출고 고객을 초청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KCC오토 Culture Project 15번째 이야기인 "안나 카레니나"는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의 소설 안나 카레니나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공연으로, 러시아 프로덕션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에 의해 2016년 재탄생 됐다.

한편, KCC오토는 전국에 8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마포, 한남, 금천, 부천, 제주)과 6개의 서비스센터(강서목동, 도봉, 한남, 금천, 부천, 제주)를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서울 양재와 제주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