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지프] 일산에 13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열어

지프(Jeep)가 5 월 25일(토)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백마로 526 (풍동)에 지프 브랜드를 위한 13번째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일산 지프 전시장의 총면적은 952㎡(약 287.98평) 규모로, 3층으로 구성된 지프 전용 단독 건물은 고객과의 접점 환경을 개선했다. 지프 대표 차량 모델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 (Hero Car Zone)부터 개방감을 선사하는 오픈형 상담 공간,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 등을 통해 고객들은 맞춤화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를 위해 전시장 내에 소모성 부품 교환 및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익스프레스 레인(Express Lane)’ 시설을 구축하여, 구매 상담 및 출고 뿐 아니라 간단한 차량 수리까지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25일(토)에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인근에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이용한 고객 시승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은 지프의 독보적인 4x4 시스템을 도심에서도 손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지프만의 오프로드 체험 기물이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13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직 진행중인 수원, 분당, 원주 그리고 창원 전시장도 속도를 붙여 마무리하고, 전국 17개의 지프 전용 네트워크를 조속히 완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