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타이어뉴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 등 신제품 4종 출시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
미쉐린코리아(사장 이주행)가 고성능 SUV 타이어 신제품,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 (MICHELIN Pilot Sport 4 SUV)’를 비롯한 신제품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는 SUV 특성 상 일반 스포츠카 대비 높은 무게 중심, 강한 원심력에서 오는 횡력 그리고 무거운 차체에 대한 하중능력을 만족하기 위해 여러 고성능 차량 제조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의 모든 조건에서 스포티한 SUV의 주행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뒷받침하는 동시에 타 브랜드에 비해 타이어 수명이 더 길다고 미쉐린측은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스포츠 SUV 타이어인 ‘미쉐린 래티튜드 스포츠3’의 후속작이다. 국내에서 미쉐린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는 17인치부터 23인치까지 총 40여개 사이즈로 출시돼 다양한 프리미엄 SUV 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

함께 출시되는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MICHELIN Energy XM2+)’는 안전성과 성능뿐 아니라 경제성 또한 뛰어난 타이어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보인 14~16인치 소형 및 중형 승용차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지난 2004년 최초로 미쉐린 에너지 XM1을 선보인 이래 오랜 시간 안전성과 긴 마일리지로 널리 사랑 받아온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는 성능이 개선되었다.

이번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는 기존에 미비했던 14~15인치 경차 사이즈도 추가된다.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플러스 및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SUV

마지막으로,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플러스(MICHELIN CrossClimate+)’ 및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SUV(MICHELIN CrossClimate SUV)’는 국내에서 수요가 가장 큰 16~18인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천후 사계절용 타이어로 보다 많은 중형 승용 고객들에게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된다.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플러스’ 와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SUV’는 새로운 V 형태의 트레드 패턴으로 동급대비 긴 마일리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제동력을 갖췄으며 눈길을 포함한 어떤 기후조건에서도 일정한 성능을 보여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UV와 미쉐린 에너지 XM2 플러스는 5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미쉐린 서비스 센터와 일반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제품군은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제품 및 가격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michelin.co.kr)와 누구나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설치하고 가입할 수 있는 ‘미쉐린 멤버십’을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미쉐린 멤버십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하면 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관련기사sponsored by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타이어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