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타이어뉴스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아동∙청소년 진로 체험 위한 틔움버스 지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5월 16일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아동·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노경란) 및 청소년 역량개발 지원 공공기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이광호)과 아동∙청소년의 진로체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강혁 사무국장, 한국잡월드 신현구 대외협력본부장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승우 활동진흥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진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틔움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틔움버스 테마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작년 한 해 동안 한국잡월드와 함께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타고 한국잡월드에 꿈(Dream)틔우러 갑니다’ 사업을 운영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맞춤형 진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55개 단체 총 1,955명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틔움버스를 이용했다.

올해 진로체험 지원 사업에는 틔움버스를 지원하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국잡월드 뿐 아니라 전국 17개 시∙도에서 282개의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함께해 참여 대상을 확장시키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타이어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