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성자동차] ‘with Han Sung’ 5월호 발간 및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5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이번 ‘with Han Sung’ 5월호에는 가족과 관련된 컨텐츠들이 담겨있다.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E 220 d 4MATIC EXCLUSIVE 모델을 메르세데스-벤츠의 ‘패밀리카’로 소개하였다. 또한, 가족을 위해 준비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편의기능과 안전기능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with Han Sung’은 다양한 자동차 관련 상식도 포함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차량 틴팅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며, 운전자와 가족 동승자를 위해 틴팅작업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 설명한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만큼, 도로위의 예절인 ‘자동차 수신호’에 대해서도 이번 달 디지털 매거진에서 짚어볼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오는 5월 17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모든 서비스센터의 ‘KS인증’을 획득한 것에 대해, 해당 소식을 담은 페이스북 컨텐츠를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며, 선정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모자를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계절,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이 독자들의 가족에게도 유익함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