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오픈하고 중고차 사업 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5.1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15일,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선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량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usedcars.epeugeot.co.kr)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차량정보를 한 눈에 잘 보이도록 했다. PC와 모바일, 태블릿PC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오는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는 장한평 역 인근 카서울닷컴(서울 성동구 자동차시장1길 96)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은 보증한다. 차량의 사고 및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차량 운행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 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 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천 만원 이용시 24개월, 2천 만원 이용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의 금액은 업계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또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보증 모델, 트림, 연식에 따라 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방문을 신청하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중고차를 믿고 구매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이어나가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 향상은 물론 자사 중고차 가격 안정화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