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5.1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대표 김영식, www.cadillac.co.kr)이 가족 나들이철 맞이와 여름 휴가 시즌을 대비하여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이벤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Cadillac Owner Care Service)’를 13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캐딜락 오너케어 서비스’를 통해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21개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캐딜락 오너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중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지급해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고객들은 이번 오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여름 나들이를 기획할 수 있을 것”이라며, “캐딜락은 무엇보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불편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오너 케어 서비스 외에도 더욱 강화된 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080-3000-5000)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