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팅크웨어]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출시

팅크웨어가 마이크로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INAVI Sports Road Gear)’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금)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나비 스포츠(INAVI Sports)’를 런칭하며 관련 제품인 모터사이클(M1), 자전거 블랙박스(TC-1)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출시를 통해 아웃도어 외 모빌리티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으며, 향후 아이나비 스포츠 브랜드를 통한 제품 및 사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나비 첫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인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는 500W(최대 출력 1000W) 전동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5km/h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도 오르막 주행은 물론 배터리 완충 시 최대 55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으며, 일정 속도로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크루즈 모드도 탑재됐다.

KC인증을 받은 리튬 이온 배터리는 장시간 주행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배터리 보호회로(BMS)가 적용됐으며 USB를 통한 휴대폰 충전도 지원된다. 또한 주행 중 안전을 위해 전륜 1개, 후륜 2개의 총 3개의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안정적 주행도 가능하며, 그 밖에도 속도 및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할 수 있는 LCD 디스플레이도 탑재됐으며, 사용하지 않을 시 폴딩을 통한 보관도 가능해 안전성과 편의성도 갖췄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는 고장 시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A/S 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하며 모터, 콘트롤러, 충전기, 배터리 등의 주요 부품은 6개월 동안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다. 자체 차대번호를 통해 지속적인 제품 관리도 지원된다.

금일 출시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의 가격은 59만 9천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구입 후 차대번호를 제품 소개 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웃도어 전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스포츠 TC-1’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및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