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결제 방식 가리지 않는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4.1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결제방식을 가리지 않는 소형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를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패스 X-750C’는 선불제 카드와 후불제 카드 및 자동 충전식 하이패스 카드를 모두 지원하는 제품이다. 특히 무선주파수를 이용한 고성능 RF(Radio Frequency) 통신 방식을 통해 통신 성공률을 99.6%까지 올려 선팅된 차량도 오류 없이 톨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다. 또한 소형 사이즈로 앞유리 중앙 하단부에 장착하여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고 한다.

제품은 국토교통부 인증 완료 제품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해 운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번거로운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유선 방식을 채택해 전원이 꺼져 발생하는 결제 오류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톨게이트 통과 시 정상지불, 통행료 면제, 처리실패 등의 요금 처리 상태를 음성으로 안내한다. 또한 두 개의 버튼 조작만으로도 음향 설정, 단말기 정보 및 최근 거래 내역, 잔액 조회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인패스 X-750C’는 USB 케이블을 활용해 운전자가 직접 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하거나 삭제하고, 단말기 정보를 변경할 수 있어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제품 소비자가

파인패스 X-750C 소비자가 : 69,000원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