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자선 경매에 ‘유로스타’ 렌탈권 패키지 출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4.18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오토 (www.wiseauto.co.kr)가 오는 24일까지 ‘케이옥션’이 진행하는 ‘자선+프리미엄 온라인 경매’에 자사의 스프린터 차량 렌탈권, 식사권을 포함한 경매 상품을 출품했다.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와이즈오토의 케이옥션 경매 출품은 ‘유로스타’를 더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리고, 좋은 취지에 함께 뜻을 모으고자 진행됐다.

이번 경매 상품에는 유로스타의 1박 2일 렌탈권 및 이탈리안 레스토랑 ‘두가헌’ 6인 식사권(1인 당 13만원 상당)이 포함된다. 유로스타 1박2일 렌탈권은 1종 보통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운전 할 수 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식사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자선 경매는 케이옥션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성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으며, 최초 경매 시작 가격이 실제 이용 가격의 15분의 1 수준인 10만원으로 시작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경매로 인한 수익금은 전액 메세나 재단에 기부된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2월 자선경매에 이어 이번 달에도 케이옥션과 좋은 일에 뜻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차량을 알리고,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외에도 케이옥션 경매에 출품된 200여점, 총 20억원 규모의 다양한 예술작품들은 신사동 케이옥션 전시장에서 경매 진행 기간 동안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