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현대 기아]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관광 활성화 지원

현대ᆞ기아차는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경제를 돕기 위해 강원상품권을 구매하고 6천여명의 임직원 가족들이 강원도를 방문하도록 지원한다고 17일(수) 밝혔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4월 말부터 6월 말까지 임직원 각각 1,000명과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상품권 증정과 함께 2박 3일간 속초지역 숙박을 지원해 임직원 가족 6천여명이 강원지역으로 여행을 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를 위해 현대ᆞ기아차는 강원상품권 1억 5천만원 상당을 구매해 강원 지역으로 여행을 희망하는 직원들에게 배포한다.

또한 현대ᆞ기아차는 임직원들의 연월차 사용을 적극 권장해 관광객이 많이 찾는 주말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수요가 적은 주중에 강원도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임직원 가족들이 2박 3일 동안 고성, 속초, 강릉 등에서 강원상품권을 이용하고 다양한 관광 및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함에 따라 피해 지역 경제가 활력을 찾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앞서 현대차그룹은 지난 7일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10억원의 피해복구 성금을 기탁하고 ‘도시형 세탁구호차량’ 투입 및 피해 차량 무상 점검 등 다양한 피해 지역 주민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현대차 정몽구 재단도 세브란스병원, 행정안전부와 공동으로 지난 8일 강원산불 피해지역에 재난구호팀을 파견해 600개의 긴급구호 의료키트를 이재민에게 배포하는 등 의료지원 활동을 펼쳤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