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신규 기업브랜드 TV 광고 런칭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4.15 11: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신규 기업브랜드 TV광고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지난 2016년 선보인 ‘더 안전한 타이어’ 시리즈 광고 이후 3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로 경영정상화의 일환으로서 일반 대중들과 고객들에게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제작됐다.

지난 주말부터 TV와 온라인 미디어 등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금호타이어의 강점이자 추구하는 바인 "균형"의 가치를 간결한 메시지와 함께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SNS 페이지에서 신규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기업브랜드 광고를 통해 고객들과 대중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균형의 가치를 새롭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광고가 본격적인 경영정상화의 신호탄이 되어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재도약하는 금호타이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