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모터스포츠 > 모터싸이클

모터싸이클

[혼다] 서울모터쇼 현장 슈퍼 커브 SNS 이벤트 진행

혼다코리아가 슈퍼 커브(Super Cub)의 전 세계 1억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억! 슈퍼 커브’ SNS 이벤트를 2019 서울모터쇼 현장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혼다 전시관에서 슈퍼 커브를 탄 채 `억!’ 하고 놀란 표정을 지은 후 자신의 SNS에 해시 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혼다 전시관 안내 데스크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서울모터쇼 폐막일인 4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6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슈퍼 커브는 전 세계 모든 커브 모터사이클의 개발 컨셉과 디자인, 그리고 기술까지 전 분야에서 시작이 되는 오리지널 모델로 세계인에게 실용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혼다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의 ‘사람을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모터사이클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태어난 슈퍼 커브는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왼쪽 발목의 움직임만으로 변속이 가능한 자동 원심식 클러치와 낮은 차체와 무게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다루기가 쉽고 승하차가 쉬운 언더본 프레임(Underbone Frame)이 특징이다.

또한 경제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109cc 엔진을 장착해 최대출력 9.1마력의 뛰어난 성능과 62.5km/ℓ(60km/h 정속주행시)의 압도적인 연비를 자랑한다.

특히 1958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150개국에서 1억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혼다를 상징하는 모델이자 모터사이클 역사의 기념비가 되는 모델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모터싸이클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