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3.2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328㎡, 지상 5층의 부산 영남권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센텀 서비스센터는 수영강변대로 도로변에 위치해 우수한 소비자 접근성을 확보했다.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했으며 3층 일반 정비, 4층에는 판금·도장 작업장이 위치해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을 맡은 부산 센텀 서비스 센터는 총 20대의 워크베이(오픈베이 8대 포함)를 갖춰 월평균 1,10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재규어랜드로버 공인 마스터 테크니션, 국가 기술 자격증인 자동차정비기능장 보유 정비사 등 최고급 수준의 숙련된 전문인력이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판금 및 도장을 위한 전문 워크베이까지 갖췄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등 소정의 사은품과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윈드 재킷, 여행용 고급 캐리어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불어 효성프리미어모터스만의 서비스 캠페인인 ‘하이파이브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해 서비스 이용금액 적립, 차량 연도별 맞춤점검, 서비스 쿠폰북, 교통비 지원, 프리미엄 이벤트 초청 등 5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닝 기념 VIP 초청 프리미엄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된다. 3월 한 달간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전시장(부산 연제, 울산, 포항, 순천) 방문, 시승, 구매 고객 모두에게 무선 충전기, 텀블러, 윈드 재킷 등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