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3월 캠페인 및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3.0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가 3월 한달동안 ‘어드벤처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프 ‘어드벤처 데이’는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지프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할인 및 프로모션,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고객시승행사 및 선물 증정, 3월 지프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캘리포니아 항공권(1인 2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드벤처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프는 300만원 상당의 4X4시스템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어드벤처 데이’ 특별 혜택을 적용받으면, 지프의 플래그십 모델인 그랜드 체로키는 최대1,400만원 할인된 4,840만원(로열티 혜택 포함)에 소유할 수 있으며, 지난 1월 C-UV에서 2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두각을 나타낸 준중형 SUV 컴패스는 최대700만원 할인된 3,270만원(로열티 혜택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체로키와 랭글러는 각각 300만원 상당의 4X4시스템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가를 제공한다.(단, 랭글러는 재구매 고객 대상)

지프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전국 고객시승행사인 ‘Jeep Café Day’에서 ‘어드벤처 데이’를 테마로 시승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 까페 데이(‘Jeep Café Day’)는 오는 3월 16일에도 전국 17개 공식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방문고객 대상 지프 전 차종 시승, 푸드 케이터링 및 트래블 네임택 만들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드벤처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구매상담 및 시승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지프 프리즈비와 셀카스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중 지프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2인(1인 2매)에게 캘리포니아(인천 – 샌프란시스코 직항)로 떠날 수 있는 항공권(유나이티드항공 제공)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