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모터스포츠 > 모터싸이클

모터싸이클

BMW 모토라드, 카페 모토라드 합천 신규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바이크 문화체험 공간인 ‘카페 모토라드(Café Motorrad) 합천’을 공식 오픈했다.

‘카페 모토라드’는 BMW 모토라드 최초의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지난 2016년에 오픈한 ‘카페 모토라드 이천’에 이어 올해 경상남도 합천에 새롭게 문을 열게 됐다.

‘카페 모토라드 합천’은 남부 지역의 주요 라이딩 경로에 위치해 라이더들에게는 휴식과 만남의 장소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이색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는 곳이다. 연면적 530㎡, 지상 2층 규모의 넓고 쾌적한 휴식 공간과 다양한 볼거리, 고객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내부 공간에는 BMW R nineT, R nineT 어반 G/S, G 310 GS, R 80 G/S 등 BMW 모토라드의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라이더들은 이곳에서 라이딩 기어 건조기, 모터사이클 전용 주차장 등 라이더 편의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평소 모터사이클에 관심이 있는 일반 소비자들은 카페에 마련되어 있는 디저트, 음료 등을 즐기며 이곳에 전시된 모터사이클과 제품을 통해 BMW 모토라드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카페 모토라드 합천’은 영남권과 호남권을 잇는 남부 내륙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특히, 추후 오픈 예정인 ‘BMW 모토라드 트레이닝 파크’와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남부 지역 라이더들을 위한 최적의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카페 모토라드 합천
주소: 경상남도 합천군 대병면 합천호수로 525
대표번호: 055-815-8883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0:00~22:00 (월요일 휴무)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1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좋다 (goodcar7)

    여기 많은 라이더들이 이미 많이 방문하고 있죠 좋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많아져야 합니다

    2019-02-27 오전 12:34 의견에 댓글달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모터싸이클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