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팅크웨어, 中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AAITF 2019’ 참가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금일(27일)부터 3월 1일(금)까지 3일간 중국 심천에서 진행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AAITF2019(Automotive Aftermarket Industry and Tuning Trade Fair, 이하 AATIF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AAITF’는 전 세계 48개국 3,5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다.

블랙박스 부분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4년 연속 참가한 팅크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중국과 아시아 자동차 시장의 동향을 살피고, 중국은 물론 아시아 내 인지도 및 B2B, B2C 채널을 확대하고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올해 출시 예정 제품인 4K 영상화질을 탑재한 ‘Ostrich’, ‘4채널 블랙박스’ 외 모터사이클, 자전거 전용 ‘아웃도어 블랙박스’ 등도 같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차량용 디바이스 분야로는 공기청정기인 ‘블루 벤트’ 제품의 전시 및 시연도 같이 이뤄져 방문객 및 현지 관계자들에게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팅크웨어는 2017년 중국 공식법인 ‘씽커웨이(兴科威)’를 설립하며 본격 진출했으며, 현지 전시 참여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업 활동을 통해 인지도 및 채널 확대 중에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