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출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BLUE VENT) ACP-1000’을 출시한다고 19일(화) 밝혔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은 듀얼 팬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흡진, 정화 성능을 강화해 청정공기공급률(CADR) 61m3/h의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 필터,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5%까지 걸러주는 H12등급의 2차 헤파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3차 카본필터 등 3단계 필터를 통한 차량 내 유해물질을 필터링 한다.

제품 내 측정 센서 탑재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측정이 가능하다. 전원주변 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하며, 상황에 따라 수동 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조작도 가능하다. 블루투스를 활용해 ‘아이나비 블루 벤트’ 전용 어플리케이션과의 연결로 실시간 공기질에 대한 모니터링, 동작모드, 필터교체 정보 알림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중대형사이즈의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은 거치대를 통한 헤드레스트 뒷면 혹은 뒷좌석 선반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 버튼을 통해 전원인가 및 강도 조절이 가능해 조작도 쉽게 할 수 있다.

금일 출시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의 출시가격은 199,000원 이며, 필터는 19,000원에 별도 구입이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라이프스타일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