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IPS 패널 채용 블랙박스 ‘파인뷰 X500’ 예약판매 이벤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지원하는 전후방 풀HD 블랙박스 ‘파인뷰 X500’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인뷰 X500’는 파인디지털이 3월 공식 출시 예정인 전후방 풀HD 화질 블랙박스다. IPS LCD 패널을 채용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155도 화각으로 주행상황을 폭넓게 녹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은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해 메모리 카드의 효율성을 늘린 것은 물론, 충격 발생 시에는 1초에 30프레임으로 자동 전환되어 보다 자세하게 충격 녹화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파인뷰 X500’ 예약판매 이벤트는 파인뷰 홈페이지 및 11번가, 인터파크 등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3월 11일까지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1, 2차 진행 시기에 따라 가격에 차등을 두어 빨리 제품을 구입 할수록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할인 혜택 외에도 메모리 업그레이드와 파인디지털 정품 차량용 매트로 이뤄진 사은품 선택 구성으로 차별화했다. 제품 용량과 선택한 사은품에 따라 다른 할인율을 적용해 정가 대비 최대 49%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인뷰 파인디지털 본사홈페이지 / 11번가 / 옥션 / G마켓 / 인터파크 / G9 / 네이버 스토어팜 / 티몬 / 위메프 / 롯데닷컴 / 롯데아이몰 / 신세계.이마트몰 / 하이마트몰 / NS몰 / 컴퓨존 X500’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