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볼보트럭] 노후 경유트럭 폐차 시 최대 800만원 지원

볼보트럭코리아가 경유 트럭을 폐차하고 신규 트럭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00만원을 지원한다.

미세먼지를 감축하고 대기환경 개선을 위한 국가적인 시책에 동참하고자 마련된 이번 지원금은 2005년 이후에 등록된 트럭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로 4나 유로5 이상의 상용트럭에도 배출가스 등급과 무관하게 혜택이 적용되며, 기존 보유 차량이 볼보트럭이 아니더라도 이에 관계없이 기존 트럭을 폐차하고 신규로 볼보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의 지원책이다.

지원 금액은 차종별로 덤프트럭의 경우 800만 원, 트랙터의 경우 600만 원, 대형 카고 트럭은 600만 원, 중형트럭은 300만 원으로 국내에서 판매하는 상용차 브랜드 중 최대 지원금액이다.

특히, 대형 경유 트럭의 경우 고객이 차량을 폐차하고 볼보트럭을 구매할 경우 올해부터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중대형 화물차 조기폐차 최대 지원금에 해당하는 3,000만 원의 혜택과 볼보트럭의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3,800만 원의 신차 구매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한 가지 이번 볼보트럭 지원금 혜택의 특징은 폐차 대상 차량이 정부 지원금 적용불가 대상 차량이더라도 볼보트럭의 폐차지원금 혜택은 최대 8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보유하고 있는 노후 경유차 폐차에 따른 지원금액 및 기타문의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또는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