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테크놀로지스, 새 CEO로 리처드 다우치 임명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1.0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Delphi Technologies)는 2019년 1월 7일자로 리처드 다우치(RICHARD F. DAUCH)를 회사의 새로운 최고 경영자로 임명했다. 리처드 다우치(57)는 2018년 10월 5일부터 임시로 CEO를 맡고 있던 Hari N. Nair의 후임이다.

회사 이사회의 비상임 회장인 Timothy M. Manganello는 “우리는 CEO로서 리처드 다우치의 임명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 그는 10년의 CEO 경력을 포함해 25년이 넘는 업계 경험을 가진 뛰어난 임원”이라며 “그의 뛰어난 업계 전문 지식, 리더십 자질 및 회사 운영 및 성장 실력은 역동적인 업계 변화의 시기에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를 이끌어 갈 최상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다우치는 자동차 및 상업용 차량 산업의 경험을 갖춘 검증된 임원이다. 2011년 2월부터 그는 글로벌 상용차 업계에 휠 엔드 시스템을 공급하는 선도 업체인 애큐라이드 코퍼레이션(Accuride Corporation)의 사장 겸 CEO로 재직했다.

이전에는 항공 우주, 자동차, 대형 트럭, 산업 및 비 자동차 운송 시장의 Fastening 솔루션 공급 업체인 Acument Global Technologies의 사장 겸 CEO였다. 그는 American Axle and Manufacturing에서 13년 간 경력을 쌓은 후 Acument에 입사했다. 그는 driveline, drivetrain 및 샤시 시스템의 글로벌 자동차 공급 업체의 글로벌 생산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리처드 다우치는 “내연 기관, 하이브리드 및 전기 추진 솔루션의 업계 선두 포트폴리오를 전세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Delphi Technologies팀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돼 굉장히 기쁘다. 선도적인 기술의 리더십과 독립적인 회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해 고객 및 주주들에게 더욱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글로벌 팀을 기대한다”며 “이사회의 지원과 리더십 팀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장기적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일관된 전략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