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국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파트너십 체결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1.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미국 캘리포니아 스타트업 기업이자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인 ‘피치스(Peache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의적 아이디어 개발 및 구현을 위한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를 트렌디하게 튜닝하는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 브랜드와 함께 2019년 진행하는 캠페인 시리즈 영상 컨셉을 완벽하게 구현해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스트릿카 컬쳐(Street Car Culture)’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