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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 40대 한정 판매 개시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가 27일(목)부터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La Première)’ 40대를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는 내년 1월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둔 New 푸조 508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최상위 트림인 GT의 스타일과 퍼포먼스 기반에 첨단 안전 시스템인 ‘나이트 비전(Night Vision)’등 풀 옵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은 프랑스, 스페인과 함께 1차 출시국으로 분류된 만큼,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 구매 고객 40명은 아시아 최초로 New 푸조 508을 경험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주)는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 구매 고객에게 보증기간 1년 연장 혜택, 4년 또는 10만km 지정 소모성 부품 무상 지원, 수입자동차 최초 유심(USIM)을 탑재해 테더링 없이 실시간 경로 검색이 가능한 통신형 내비게이션 ‘LTE 카블릿’ 무상 탑재, 그리고 포칼(FOCAL®) 와이어리스 헤드셋 무상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의 차량 컬러는 ‘얼티밋 레드’와 ‘네라 블랙’ 2종이며, 1월부터 순차적으로 고객 인도를 한다. 가격은 5,490만원이다(VAT 포함가격,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시 5,427만 원).


New 푸조 508은 스포티한 스타일의 5도어 패스트백 세단이다. 종전 모델보다 전폭을 20mm 늘리고 전장은 80mm 줄여 와이드 하고 낮은 차체의 스포티함을 연출했다. 특히, 프레임리스 도어를 적용하면서 전고를 60mm까지 낮추었으며, 19인치 알로이 휠을 적용했다.



실내는 한층 세련되게 변했다.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는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고급 나파 레더 시트와 우레탄 소재의 원-피스 대시보드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이-콕핏(i-Cockpit®)도 한 단계 진화해 편리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푸조 특유의 콤팩트한 스티어링 휠과 패들 시프트, 디지털 그래픽으로 차량의 정보를 제공하는 12.3인치 헤드업 인스투르먼트 패널, 에어컨과 내비게이션 등 차량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10인치 터치 스크린, 전투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토글 스위치 등으로 구성됐다.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시스템은 첨단 안전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야간 또는 시인성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 헤드램프가 닿지 않는 200~250m 범위 내의 움직이는 물체나 생물을 감지해 디지털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표시, 운전자에게 보다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파크 어시스트 시스템, 스마트빔 어시스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위치 보조 시스템을 비롯해 개폐 가능한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포칼(FOCAL®)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등 풍부한 편의 사양을 적용했다.

파워트레인은 2.0 BlueHDi 엔진과 EAT8 8단 자동변속기(Efficient automatic Transmission)가 맞물리며,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40.82 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연료 효율성도 복합 연비 기준 13.3 km/ℓ(도심 12 km/ℓ, 고속 15.5km/ℓ)로 우수하다. 여기에 PSA그룹의 우수한 디젤 엔진 기술력과 SCR 및 DPF로 대표되는 배출가스 저감 장치로 12월 환경부로부터 WLTP 인증 승인을 받으며 친환경성까지 입증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주) 대표이사는 “New 푸조 508은 스포티한 패스트백 디자인에 정확한 핸들링,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두루 갖춰 프리미엄 업 마켓을 향하는 푸조의 변화된 면모를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 출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아시아 최초로 New 푸조 508 오너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 전용 웹 페이지 (http://base.epeugeot.co.kr/teaser/508.asp)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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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의견 8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 pwrsks (pwrsks)

    아무리 생각해도 이 가격은 아닌데.. 40명을 다 채울지 의문이 듭니다.

    2018-12-29 오전 00:16 의견에 댓글달기
  • 좋다 (goodcar7)

    푸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저 스티어링 휠에 빠져들면 다른 회사차를 타고 있어도 푸조차가 그리워집니다 푸조차 타보세요

    2018-12-28 오후 04:52 의견에 댓글달기
  • auto7 (auto7)

    디자인 멋지네요 근데 가격이 5490만원이면 사람들이 굳이 푸조 안 살 듯...

    2018-12-28 오전 12:13 의견에 댓글달기
  • ashuaria (ashuaria)

    독일 3사는 점점 가솔린, 하이브리드로 가는데, 푸조는 계속 디젤이군요..저도 디젤 싫어하진 않지만, 디젤에서 무언가 더 발전해 나가긴 힘들어보이는데...하이브리드는 개발 안하려나요..

    2018-12-28 오전 08:34 의견에 댓글달기
    • 좋다 (goodcar7)

      푸조도 가솔린 엔진 많아요 한불모터스가 디젤만 들여오는거죠

      2018-12-28 오전 12:41 의견에 댓글달기
  • 새벽 (juliusl)

    오로지 디젤디젤디젤

    2018-12-27 오후 07:56 의견에 댓글달기
  • 몽이둥이 (wing588)

    순간 과학5호인줄..

    2018-12-27 오후 01:05 의견에 댓글달기
  • 좋다 (goodcar7)

    225마력의 1.6 가솔린 터보 도 출시해라

    2018-12-27 오전 12:13 의견에 댓글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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