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팅크웨어,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로 아이나비 선정

팅크웨어㈜(www.thinkware.co.kr)가 19일(수) 오후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19년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9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5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1위로 ‘아이나비’ 브랜드가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7번째를 맞는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 해 동안 기대되는 고객 중심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며, 온라인, 유선 통한 전국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올해는 총 313,807명이 소비자 조사에 참가했다.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한 분야에 10년 이상 브랜드에만 수여하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선정됐다. 플래그십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는 증강현실 솔루션과 보행자 인식 솔루션 등 새로운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ADAS)으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적인 지도솔루션 개발 운영을 통해 국가교통정보센터 사업 수주 및 웹 기반 지도 플랫폼 서비스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사업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선정된 ‘아이나비’는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올해 실시간 통신기술인 ‘아이나비 커넥티드’를 새롭게 공개,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수 1만 6천명을 넘어서며 리딩 기업으로의 포지셔닝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디자인적으로도 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등 앞선 기술과 새로운 시도로 국내외적으로 팅크웨어 블랙박스의 우수함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