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8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2.12 1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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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www.volkswagen.co.kr, 사장 슈테판 크랍)는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폭스바겐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 가격 할인, 타이어 할인, 사고수리 고객 대상 바우처 제공, 차량용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등 총 4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우선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부동액,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에 관련한 작업 시 부품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하여 폭스바겐코리아에서 공급하는 타이어의 할인을 제공한다. 금호 타이어는 30% 할인을 그 외의 브랜드 제품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부품과 타이어 모두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후 차량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사고 수리 고객 바우처’ 캠페인을 통해 사고 수리 입고 시 수리 금액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의 경우 5만원,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의 경우 10만원, 300만원 이상의 수리 금액의 경우 20만원(모두 VAT 포함) 금액에 해당하는 서비스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또한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후 차량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안전하고 스타일시한 겨울을 위해 루프박스, 고무매트 및 옷걸이 등의 자동차 내/외부 액세서리 30% 할인, 어린이용 자동차, 폴딩박스, 스포츠 백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단, 부품, 타이어, 액세서리 작업 시 발생하는 공임 비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
2018 겨울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 및 폭스바겐 커뮤니케이션 센터(1577-6905) 그리고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