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신차뉴스

신차뉴스

르노, 2019년형 및 120대 한정 클리오 스틸 에디션 출시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의 19년형 모델과 함께 르노의 120년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모델, 스틸(STEEL)에디션을 출시했다.

클리오 스틸(STEEL)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하여 단 120대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모델로, 스틸 전용 외관과 내부 데코레이션으로 세련된 느낌이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관 사이드에 부착된 STEEL 배지를 비롯하여 블랙 아웃사이더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을 더했고,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부착했다.


스틸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와 레이징 기법을 사용한 에어벤트 그리고 STEEL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로 꾸몄다. 뿐만 아니라,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 주요 사양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아이스 화이트, 머큐리그레이, 디아망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다. 스틸 에디션의 가격은 2,155만원(개소세 인하 기준)이다.


19년형 클리오는 강화된 디젤 배출가스 규제(유로6C) 대응으로 제조 원가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18년형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클리오 젠(ZEN)트림은 1,954만원, 인텐스(INTENS) 트림은 2,278만원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신차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