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새로운 디지털 투어 가이드 ‘포르쉐 로드 트립’ 런칭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1.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8세대 신형 911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투어 가이드 기능인 ‘포르쉐 로드 트립(Porsche Road Trip)'을 선보였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여행 계획과 일정 구성 및 경로 탐색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포르쉐 디지털 CEO 틸로 코슬로브스키(Thilo Koslowski)는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감성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편리한 여행 계획을 돕는 포르쉐 로드 트립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반나절 또는 하루, 그리고 1박 2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 일정을 제안한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경로에는 호텔과 레스토랑 추천뿐 아니라 관심 장소와 뷰 포인트 정보까지 포함된다.

포르쉐 로드 트립을 통해 경로를 선택한 후, 운전자는 레스토랑 및 숙박시설도 바로 예약할 수 있다. 개별 포르쉐 ID로 로그인하면 생성된 맞춤 여행 일정을 저장할 수도 있다. 클래식 차량을 포함해 모든 차량에서 사용 가능한 포르쉐 로드 트립은 앱 기반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유럽시장 기준 2019년 봄 출시되는 신형 911을 시작으로, 향후 포르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직접 이용 가능하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미국뿐 아니라,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이후 더 많은 국가로 확대될 예정이다. 포르쉐 로드 트립은 iOS 운영 체제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