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모터스포츠 > 모터싸이클

모터싸이클

[혼다]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 리뉴얼 오픈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가 고객 만족도 향상과 모터사이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지난 23일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을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은 대형 모터사이클 취급점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위치 및 환경을 개선하여 기존 고객들의 불편 사항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건물 전체를 딜러로 활용함으로서, 판매/서비스/부품 교체가 한 곳에서 이뤄지는 자사의 서비스 정책 '1Roof 3S(Sale, Service, Spare parts)'시스템을 더욱 강화했다. 이를 통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동시에 도모한다.

새로워진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은 대지면적 429㎡(약 130평), 연면적 247㎡(약 75평)로 지하1층, 지상 5층 규모이다. 지하 1층에는 3대의 워크베이를 마련해 하루 평균 20여대의 모터사이클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1층에 간단한 경정비 및 액세서리 장착이 가능한 별도의 퀵서비스 존을 개설하여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1층과 2층에 마련된 전시장에서는 110cc 소형 모델부터 1,800cc 대형 모델까지 다양한 혼다 모터사이클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대기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2층에 고객 라운지를 마련하였으며, 실시간 모니터를 통해 정비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강북은 국내 강북 지역을 대표하는 딜러로, 지난 2003년 6월 개점해 15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혼다 모터사이클과 함께 하고 있다. 특별히 2대에 이은 가족 경영의 특성을 살려 매장 곳곳에 혼다의 히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전시 요소를 배치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모터싸이클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