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11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1.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겨울철 테마 등의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45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국도 31호선 영월~방림 1구간 도로, 국도 34호선 영월~방림 1구간 일부, 오송제2생명과학단지 내부도로 등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하남 스타필드’, ‘세종 대통령기록관’, ‘춘천 창작개발센터’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그 밖에도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이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스키, 스케이트장 및 온천 여행 등의 추천 여행지와 연말에 진행되는 전국 주요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아이나비 전자지도는 정기적으로 2개월 단위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회사는 변경된 최신 도로교통정보를 반영해 운전자에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정확한 도로 정보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1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