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 하이브리드용 합성 엔진오일 Mobil 1 Hybrid 0W-20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1.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 (대표: 니콜라스 해리스, 이하 ‘모빌코리아’)가 모빌원(Mobil 1)의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Mobil 1™ Hybrid 0W-20’을 출시했다.

Mobil 1 Hybrid 0W-20은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저점도 고성능 합성 엔진 오일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엔진 손상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은 저속에서는 모터, 고속에서는 내연기관을 동력원으로 사용한다.

이로 인해 엔진 열 상승이 일반 차량보다 더디다. 따라서 적합한 오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엔진 내부 손상을 야기할 수 있다. Mobil 1 Hybrid 0W-20은 엔진 내부 열이 충분히 오르지 않은 저속 및 저온 구간에서도 엔진 내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엔진을 보호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미국석유협회(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고성능 엔진오일 규격인API SN PLUS을 만족시킨 Mobil 1 Hybrid 0W-20는 사용 시 엔진의 노킹 감소 효과는 물론, 뛰어난 열내구성으로 엔진 내부 온도가 상승하더라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엔진 보호 및 차량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모빌코리아윤활유㈜ 니콜라스 해리스 대표는 Mobil 1 Hybrid 0W-20 출시를 기념해 모빌 판매점을 방문하여 “최근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다양한 특성의 엔진들이 개발되고 있으며, 모빌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엔진 별 적합한 고성능 오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4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온 모빌원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오일을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Mobil 1 Hybrid 0W-20는 전국 91개 모빌원 브랜드 공식판매점에서 교체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빌원 코리아는 모빌원 전문점에서 Mobil 1 Hybrid 0W-20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빌코리아 제품 및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빌원 홈페이지(http://www.mobil1.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