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중고차 살 때 금융상품 이용하면 주유권 증정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1.1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 Car(kcar.com, 사장 최현석)는 올해 안에 중고차를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중고차 구매 시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주유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30개 K Car(케이카) 직영점 및 홈서비스를 통해 제휴된 금융사의 상품으로 중고차를 할부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금융사별 K Car(케이카) 전담 상담원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할부 금융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편리하게 중고차 구매 계약을 진행하고 차량 당일 출고도 가능하다.

먼저 신한카드 할부 금융을 이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대출 신청 금액과 관계없이 주유상품권 6만원을 증정한다. 그 외 차량 주차 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개인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주차안심 가상번호’ 서비스와 스피드메이트 경정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과 르노캐피탈도 금액과 관계없이 할부 금융을 신청하는 소비자에게 각각 주유상품권 5만원과 3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릭스캐피탈은 소비자의 대출 신청 금액에 따라 5백만원 이하는 영화관람권 2매, 5백만원 초과 2천만원 이하는 주유권 7만원, 2천만원 초과 신청 시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주유권을 비롯한 기타 할인 쿠폰은 모바일을 통해 제공되며, 대출 신청일 기준 익월 지급된다.

한편, 지난 4년간 K Car(케이카) 중고차 구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금융 상품을 이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 비중이 2014년도 14%에서 2017년에는 17%로 3%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차 못지않게 중고차 구매에도 금융 상품을 적절히 활용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K Car(케이카) 최현석 사장은 “중고차구매를위해 매장을찾는고객 중, 한자리에서금융상품 이용까지간편하게원스톱으로 진행하길원하는소비자들이 많아지고있다”며 “고객의 편의강화를위해 다양한제휴상품과 관련서비스를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갈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