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지프]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지프(Jeep)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북로 454(제주시 도남동)에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은 강서, 인천, 청담, 서초, 대구, 대전, 광주,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에 이어 아홉 번째로 오픈하는 지프 전용 전시장이다.

FCA 코리아는 2008년 제주에 공식 전시장 오픈 이후 지역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 지역은 전국에서 수입 SUV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올해 1월-9월 총 1,999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기간 대비 77.68%가 증가했다. 올해 1월-9월 지프는 제주 지역에서 총 289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간 대비 65.14% 증가율을 기록했다.

지프는 이번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을 통해 지역 SUV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지프의 감성을 공유하고 편리한 구매 공간을 제공, 더욱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프 공식 딜러사인 프리마모터스가 운영과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며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10일(토) 사전 예약 및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및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FCA 코리아는 SUV 브랜드 지프에 집중하는 지프 포커스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초부터 다양한 신 모델 출시와 지프 전용 전시장을 각 지역에 새롭게 오픈하고 있다. 지프 전용 전시장은 오픈 이후 전시장 방문 고객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승 행사에서 올 뉴 컴패스를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도시 모험가들이 더욱 담대하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은 제주 시내 동서를 연결하는 연북로 중앙에 위치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전시장 후면에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하여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제주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상 2층의 단독 건물로 300m2 면적의 1층은 차량 전시 공간(7대 전시 가능) 및 딜리버리 존, 140m2 면적의 2층은 고객 라운지 및 피팅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장 외부는 다크 그레이 컬러를 메인으로 내추럴 우드, 실버 지프 로고와 조화를 이루며 높은 시인성과 함께 모던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사한다. 특히, 전시장 외부에 지역의 현무암을 이용한 ‘랭글러 온 더 락(Wrangler on the rock)’ 공간을 구성하여 지프의 오프로드 감성을 강조하였다.

전시장 내부는 다크 그레이 컬러와 우드 루버, 석재 등 자연 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지프의 자유로운 오프로드 정신과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연출했다. 또, 세단 중심의 전시장 보다 높은 층고와 넓은 차량 당 전시 공간으로 최적의 SUV 구매 환경을 조성하였다.

또, 전시 차량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터치식 스펙 보드, 대형 스크린을 겸비한 오픈형 상담 공간, 캐주얼하고 편안한 고객 라운지와 커피 바, 지프의 대표 차량들을 만날 수 있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 차량의 외장 색상, 인테리어 사양, 휠 디자인 등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차량 출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여주는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 등이 구비되어 있어 고객들은 맞춤화 된 공간에서 차별화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딜러 네트워크의 70%를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