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10월 이벤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0.2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가 있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은 선선해지는 계절을 맞아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전시장 첫 방문 고객에게 쿠션형 담요를 제공한다.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한 달 동안 B-Class, C-Class 모델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래블 이큅먼트를, A-Class, CLA, GLA 모델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트렁크 트레이를 증정한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프리미엄 페인트 브랜드인 벤자민무어와 함께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원데이 클래스도 마련했다. 10월 출고고객 약 20명에게 제공되는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11월 중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페인팅 클래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 고객은 페인팅 강연, 전문작가 시연 관람과 함께, 페인팅을 통한 나만의 에코백을 직접 만들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성모터스는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SNS계정에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찍은 감성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7성급 리조트 남해 ‘사우스케이프’숙박권을,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을, 참가자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