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4시간 고객 시승행사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0.2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전차종·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 (THE ULTIMATE 24-HOUR TEST DRIVE)’를 오는 23일(화)부터 12월 22일(토)까지 2달간 진행한다.

캐딜락이 시도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승을 통해 캐딜락만의 주행성능과 공간감, 편의사항 등 차량 이용 전반에 대한 경험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컴팩트 세단 ATS부터 중형 세단 CTS, 플래그십 세단 CT6, SUV XT5, 프레스티지 SUV Escalade,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ATS-V 등 캐딜락 전 차종에 담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4시간 시승행사에는 CT6의 광고모델 류준열이 CT6에 대한 자신만의 경험을 고객과 나누고 시승권을 직접 전달하는 사전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이번 시승행사 기간 동안 캐딜락 차량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 (2인),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4인), 백화점 상품권 (2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는 만 26세 이상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또는 가까운 전시장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차량 인도 및 반납은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도산대로 224)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