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프로골퍼 배상문 선수 의전차량 지원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0.1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www.lotterentacar.net)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배상문 선수에게 국내 체류기간 동안 월간렌터카 서비스로 의전차량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9월 미국프로골프(PGA) 웹닷컴투어 보이지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귀국한 배상문 선수에게 다양한 차종의 의전차량을 월간렌터카로 지원할 방침이다. 배상문 선수가 이번에 지원 받는 ‘제네시스 G80’은 지능형 안전기술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신규 사양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준대형 세단이다.

배상문 선수는 오는 25일까지 롯데렌터카 의전차량을 이용하며 휴식과 개인운동을 병행하는 등 재정비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미국으로 출국하여 2018-2019시즌 미국 PGA 투어 활동을 재개하게 된다.

롯데렌터카가 배 선수에게 지원한 ‘월간렌터카’는 법인 또는 개인 고객이 최소 1개월 이상 필요한 만큼 차량을 대여하는 서비스로 정비, 사고처리 및 보험, 대차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제공한다. 월 단위(1개월 이상~1년 미만)로 차량을 대여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비즈니스 등 필요한 기간만큼 차를 구매하지 않고도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배상문 선수와 같이 해외 활동 중 한국을 임시 방문하는 경우나 몇 달간 진행되는 프로젝트 업무 등에 유용하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Full Line Up을 구축하고 있다.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