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10.1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롯데렌터카(www.lotterentacar.net)가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렌터카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년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충성도를 반영해 고객만족도 지수를 산출한다.

롯데렌터카는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기존 렌터카 업계 수준을 뛰어넘는(Beyond a Rent-a-car)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했기에, 이번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창조(Create a Better Life)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