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롯데렌터카] 월 대여료와 주유비 할인 받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www.lotterentacar.net)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장기렌터카 대여료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차장 우리카드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월 대여료 자동이체 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5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2만5천원의 대여료가 할인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50원~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을 비롯해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건당 1천원 할인과 같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첫 결제 시 5만원의 추가 청구할인(1회 한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우리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연회비는 국내용 2만원, 해외겸용 2만2천원이며,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나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 발급 전용 ARS(1800-4195)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