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성모터스] 부산 전시장서 Mercedes-AMG 시승행사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는 부산 북구 전시장에서 Mercedes-AMG 시승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15일 진행되는 AMG 시승이벤트는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Mercedes-AMG 모델을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시승해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드라이플라워 미니 꽃다발 제작 등의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는 시승행사 참석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시승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캡모자를 증정하며, 경품추첨을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세트, 2등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 3등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 자켓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행사 당일 Mercedes-AMG 모델을 계약 및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은 기존 부산 화명 전시장을 2017년 1월 확장 이전했다.

한성모터스 부산북구전시장 허민영 지점장은 “부산 북구 전시장 고객들에게 다양한 시승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부산북구전시장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