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프리뷰

프리뷰

더욱 예리하고 우아하게, 렉서스 RC 페이스리프트

렉서스가 새롭게 페이스 리프트를 적용한 RC 스포츠 쿠페를 공개했다. 대중에게 첫 공개는 2018년 파리 모터쇼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새롭게 스타일을 가다듬은 RC에 최신 렉서스 모델의 여러가지 요소를 추가했다. 전면 LED 헤드램프에 L 형상의 주간 주행등과 후미등도 마찬가지로 최신 렉서스 모델의 L 형상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새로운 렉서스 RC F 스포츠는 F 스포츠 모델만의 메쉬 그릴과 외관 및 실내 디자인 그리고 19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했다. 여기에 모든 RC 모델은 10여종의 다른 인테리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포함된 색상은 블루 볼텍스 메탈릭이다.


인테리어 요소에는 새로운 다크 그레이 스트림라인이 새롭게 적용됐다. RC F 스포트 모델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며, 다른 여섯 타입의 인테리어 트림을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글레이즈드 카라멜, 블랙&옐로 엑센트를 인테리어 색상으로 고를 수도 있다. 인테리어 컬러는 총 7여종을 선택 할 수 있다.


“예리하고 더욱 우아한”을 컨셉으로 갖는 플래그십 모델 LC와 동일한 분위기를 RC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외관 분위기를 변경했다. 또한 차량의 공력과 서스펜션 시스템의 튜닝 그리고 파워 트레인도 튜닝하여 안정적인 승차감과 날카로운 핸들링으로 구성했다.


새로운 핀 형태의 윈도우 몰드와 리어범퍼에 덕트를 적용했다. 새로운 19인치 휠도 선택 가능하다. 서스펜션의 부싱은 더욱 단단한 재질로 변경하고 댐퍼의 압력도 조정됐다.

< 오토뷰 | 전인호 기자 epsilonic@autoview.co.kr>
관련기사sponsored by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프리뷰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