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8.08.24 09: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롯데렌터카(www.lotterentacar.net)는 온라인에서 신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31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PC, 모바일에서 One-stop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소비자는 신차장 다이렉트로 국산차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차종에 대한 견적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형차부터 SUV까지 총 14개의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31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8개월 계약 기준으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SM5는 월 20만원 후반대, 올 하반기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을 선보인 현대차 투싼과 기아차 스포티지를 월 2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차장 다이렉트로 뽑고 싶은 신차의 견적만 저장해도 롯데렌터카의 단기렌터카 3천원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direct.lotterentaca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고객이 직원과 직접적인 대면을 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의 대표 사례이다. 특히 신차장 다이렉트 이용고객의 80% 이상이 직장인(62.5%), 자영업자(20.2%)일 만큼, 업무나 개인 사업으로 자동차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